분당개인회생 정보

분당개인회생 란?


작년부터는 낡은 컨테이너를 꾸며 공짜로(전기, 장소) 개인 아지트로 사용하는 것도 덤입니다. 약 5년 전 퇴사하기 전에 월 200~300만원 정도 급여 생활을 했습니다. 한 달 중에 적으면 일주일 적당히 일하면 2주일 정도 일을 하고 나머지에는 뭘 해도 상관없는 월급루팡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자랑으로 보일 수도 있겠지만 자랑은 아닙니다. 그냥 있었던 일들을 글로 써본 겁니다. 시장에서 살아남았을 뿐 성공이라 생각하진 않습니다.


분당개인회생 에 대하여


실업급여는 100여만원 남짓. 퇴직금과 겨우살이로 모아둔 돈들은 전세자금으로 싹 다 들어가고 남은 돈은 없고 부수입도 간간이 생활비 정도만 들어왔기 때문에 어떻게든 살아야 했습니다. 그래도 퇴사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몰려 퇴사하고 다시 야생에 던져졌죠. 개인회생 변제금도 아직 남아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와이프가 아이랑 친정 가고 행복하게 낮잠 잘 때 코인 꿈꾸는 것만 봐도 얼마나 생각이 빠져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분당개인회생 전망


그래서 초반에는 벽돌도 붙이고 일당 보조같은걸 하면서 지내왔습죠. 와이프 직장 때문에 분당에서 살았는데 옥탑에 살다가 매달 간당간당한 지출에 한 푼이라도 아껴보려고 옥탑에서 반지하로 내려갔습니다. 작년부터는 낡은 컨테이너를 꾸며 공짜로(전기, 장소) 개인 아지트로 사용하는 것도 덤입니다. 이전에 쓴 글에도 있지만 욜로도 아닌 골로족 이었습니다. 20대에 개인회생을 경험하고 역시나 가족 때문에 돈도 없는 와이프와 둘이서 500만원을 모아 결혼하고 월급루팡이 가능한 직장 생활을 해서 조금은 안정되었다 싶었습니다.


분당개인회생

분당개인회생 정보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